본문 바로가기
  • 너희와 함께한 모든 순간♡
일상/CAFE & FOOD

[울산] 온양 돈까스 맛집 #안녕, 갓츠

by Dodoru 2023. 11. 15.
728x90
반응형

여름에 울산 온양에 방문했다가 다녀온 인생맛집중 한 곳, 후기를 안 남겼더라고요!!

조~금 많이 늦었지만 울산 온양에 있는 "갓츠" 후기 남겨볼게요!!

▣ 갓츠 위치

 

울산 울주군 온양읍 온양로 198

(지번) 대안리 231-1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영업시간] 11:00 ~ 20:00

052-915-0082

 

돈가스 전문점인 갓츠는 온양 하나로 마트 건너편이 있답니다. 

주차장은 건물 왼쪽 편에 3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아니면 앞쪽에 살포시 주차를 해야 했어요. 저희는 주차장에 자리가 없어서 가게앞쪽으로 주차를 했답니다.

홀은 그렇게 크지는 않았어요. 입구 쪽에는 2인테이블이 4개가 있고, 입구 오른편 쪽으로 4인용 테이블이 4개 정도 있었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셀프 주문을 해야 해요!! 아직도 셀프로 하는 주문이 익숙하지 않은 나..... 열심히 주문해 보았답니다. 

음... 휴게소처럼 주문하고 챙겨 오고, 가져다 놓아야 하는 시스템이랍니다.

저희는 특갓츠 모둠, 연어초밥, 야끼규동, 멘보샤, 냉메밀 종류별로 하나씩 주문해 보았답니다.

 

테이블위체 트러플 오일이 있더라고요. 여기에 웬 트러플 오일?? 이 있을까요???

 이유인즉슨!!!

돈갓츠를 트러플오일에 살짝 찍어서 히말라야 핑크 소금을 살짝 찍어서 먹으면 송로버섯의 향과 함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해요. 트러플오일 말고도 레몬즙이나, 고추냉이를 곁들여서 먹는 방법도 있더라고요!!

수저와 물티슈, 아이들 수저도 셀프로 챙기시면 된답니다.

 

특갓츠모둠

(치즈 돈갓츠 + 안심 돈갓츠 + 새우튀김 + 미니 연어덮밥 + 우동국물 +샐러드)


한상이 정갈하게 나온답니다.

새우튀김 1개에 치즈돈갓츠, 안심돈갓츠가 나오고, 히말라야 핑크솔트도 같이 나와요.

고기 빛깔이 선홍빛을 띠고 있더라고요. 고기가 다 익었음에도 선홍빛이 도는 것은 미오글로빈 때문이라고 해요!! 안심하고 드셔도 된답니다.^^

그리고 세트로 나온 연어덮밥과 가락국수가 있어요. 연어덮밥에 연어만 쏙~ 빼먹는 우리 집 공주.......... 맛있니??

연어덮밥인데, 연어 없는 덮밥이 되어버렸답니다.

 

 

돈갓츠를 맛있게 먹어보고 싶다던 공주!!

메뉴를 기다리면서 보았던 트러플오일과 히말라야핑크솔트 조합으로 먹어보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것빠속촉 돈갓츠와 트러플 오일과 핑크 솔트 이 조합이 너무 맛있었어요. 지금도 집에서 돈가스를 구워 먹을 때 저희는 이렇게 해서 먹는답니다.^^ 

 

연어초밥 12 pcs + 냉메밀


생연어초밥 6 pcs와 양파와 소스가 올라간 연어초밥 6 pcs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참고로 연어초밥 안에 고추냉이가 들어있어요. 맵지는 않지만 고추냉이를 못 먹는 아이들은 참고하세요~

우리 집 공주는 밥과 와바비는 빼고, 연어만 쏙~~~ 또 뺏어 먹었답니다. ㅠㅠ

 

연어초밥과 냉메밀은 같이 나왔답니다. 냉모밀은 육수와 함께 나왔더라고요. 판메밀이 아니고 그릇에 한 그릇으로 나온답니다. 간이 딱 잘되어있어요.  연어도 신선하고 정말 맛있어요.!!!!!

 

야끼규동(우삼겹) + 멘보샤


상차람이 너무 정갈하고 이쁘게 잘 나오는 것 같아요 ^^

아들이 가 좋아하는 고기가 있는 밥으로 주문했더니, 아이들 입맛엔 돈갓츠가 더 맛있나 봐요^^

야끼규동 중간에 있는 노른자를 살짝 터뜨려 쓱싹쓱싹 비벼서 함께 먹어주면 진심 맛있어요!!

 

멘보샤도 겉바속촉 맛은 있는데, 너무 조그마해서 먹을게 별로 없었답니다. ㅠㅠ

 

울산 온양에서 먹어본 돈가스집 갓츠!!

종류별로 먹어보았지만, 진심 너무 맛있어요!!

온양에 오실일이 있다면 추천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