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너희와 함께한 모든 순간♡
일상/CAFE & FOOD

부산 강서구 민물장어 : "장룡수산" 내돈내산 몸보신후기

by Dodoru 2023. 4. 23.
728x90
반응형

요즘 봄 날씨가 밤낮으로 기온차가 너무 많이 나더니, 결국은 감기몸살이 와버렸어요.

친정엄마 찬스로 엄마가 자주 가는 민물장어집 "장룡수산"으로 몸보신을 하러 갔답니다. ^^

 

장룡수산 위치

부산 강서구 낙동남로 749

(지번) 녹산동 9-2

[매일]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00

[휴무] 명절(설날, 추석)에만 휴무

☎ 051-971-8077

주차완비, 예약, 포장 가능

 

민물장어의 효능

장룡수산_민물장어_효능장룡수산_복숭아_상극

"민물장어의 효능"

정력향상 : 장어에는 비타민A와 비타민E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남성의 스테미너에 좋습니다.

두뇌발달 : 장어의 자방에는 EPA, DHA,레시틴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뇌기능을 활성화시켜 주어 두뇌발달에 좋습니다.

피부미용 : 장어의 비타민E는 난소작용을 활발하게 하여 주름방지와 피부탄력에 효능이 좋습니다.

성장발육 : 장어에는 비타민A, 칼슙, 철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성장기 어린이의 성장발육에 좋습니다.

 

* 민물장어와 복숭아는 음식궁합이 상상극이래요!! 배탈이 날 수 있으니 같이 먹으면 안 된다고 해요!!*

반응형

 

장룡수산본점

들어가는 내내 여기가 장어집이라고?? 차도 없고 들어가는 사람도 없는데??

이런 생각을 하고 들어갔어요. 

장룡수산_입구

그런데 막상 들어가 보니 주차장은 벌써 만차고, 실내에도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아는 사람만 온다는 장어찐맛집이라고 그러더라고요. ㅎㅎㅎㅎ

장룡수산_입구_대기석장룡수산_입구_대기석_화단장룡수산_실내_대기실장룡수산_대기_순번표

들어가는 입구에 대기의자가 있고, 들어가서 화장실 앞쪽으로도 대기의자가 많이 있었어요. 평일점심이라서 아직까지는 기다리는 사람이 없었답니다.

장룡수산_실내장룡수산_실내1

실내에 들어가니 평일점심인데도 사람들이 많았어요. 직원분들도 항상 바쁘신지 안내하고 음식 나오는 속도가 엄청 빠르셨어요.

장룡수산_메뉴

장룡수산은 민물장어 전문점이고, 소금구이만 판매를 하더라고요. 그리고 장어 진액과 장어 어묵도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장룡수산에서 사용하는 음식들은 모두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답니다.

장룡수산_민물장어_굽는방법

이렇게 장어 굽는 방법도 설명이 되어있답니다.

장룡수산_상차림장룡수산_장어

장어살 위에 소금을 먼저 뿌려주고, 껍질 부분이 위쪽으로 올라오게 해서 살 부분을 먼저 구워주면 된다고 합니다.

장룡수산_민물장어_굽기장룡수산_구운_민물장어

하.... 그런데 우리가 몹굽는 거었지... 얘들이 자꾸 꼬구라지더라구요.;;; 그런데 정말 웃긴데 다시 뒤집으면 또 펴져요. ㅋㅋㅋ

장룡수산_노릇노릇한_민물장어

그렇게 요령껏 굽다 보니 마늘과 함께 노릇노릇하게 구워졌답니다. ^^ 정말 컨디션이 안 좋았는지 먹는 동안 땀이 엄청나게 흐르더라고요. 그렇게 된장과 함께 밥도 한 그릇 뚝딱 하고 나니 몸에서 힘이 나는 것 같았어요. ㅋㅋㅋㅋㅋ

 

먹다가 모자란 생강, 겉절이, 된장, 야채들은 셀프코너를 이용하면 됩답니다.

장룡수산_셀프코너

 

장룡수산_카운터장룡수산_카운터_커피장룡수산_카운터_음료

카운터에서 스페셜티 등급의 신선한 원두로 민트 커피도 판매를 하고 있더라고요. 아이들 먹을 수 있는 음료도 있답니다.

장룡수산_카운터_결제

엄마찬스로 저녁에 신랑 먹을 장어까지 2인분 포장했답니다. ^^

아이들은 앞전에는 잘 안 먹어서 신랑 꺼만 주문해 갔는데..... 아이들이 다 먹어버렸답니다;;;

장어는 잔뼈가 있어서 싫어하는데 장룡수산 장어는 3번 중 2번은 잘 먹었답니다. 

장룡수산_민물장어_포장장룡수산_민물장어_포장1

 

728x90

# 총평

민물장어 전문점 "장룡수산"

민물 장어는 정말 잔뼈도 많이 없어서 아이들도 먹기 좋아요.

장어도 엄청 신선해요. 하지만 민물고기서 나는 특유 치는 살짝 있답니다.

매장에서 먹은 겉절이나, 시래기된장은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겉절이는 양념이 겉도는 느낌이고, 시래기된장도 깊은 맛이 너무 없었어요.

친정엄니말로는 앞전에 왔을 때는 시래기된장이 엄청 맛있었다고는 하는데....

이번에 제가 먹은 겉절이와 시래기된장은 별로였답니다.

 

 

장어로 몸보신 잘했습니다. ^^

다음번에 방문했을 때는 겉절이와 시래기 된장이 맛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